It's all about Fashion.......

Jumat, 28 Januari 2011

Bek,Sunghyeon. he s 180cm but small with other tall models.. hehe ^^*

Korean drama White Christmas, Star Bek,Sunghyeon joined
te lauching show.. but not really with the other guys..
check this out... haha
models.... ^^*









180cm 백성현도 작아지게 만드는

무서운 모델출신 배우들 ㅋㅋ
















평균 185cm 자랑하는 모델출신 사이에서

꼬꼬마가 되어버린 백성현 ㅋㅋ
















왜 김영광 앞에서 작아지는가? ㅋㅋ


김영광은 187cm 이니까 ㅠㅠ






















우리 성현이가 제일 작구나 ㅋㅋㅋ


















형님 언제 저보다 이렇게 크셨나요?

ㅋㅋ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나도 180cm의 장신이라구요 ㅋㅋ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분명 큰 키인데 ㅋㅋ

















훤칠한 키에 멋있는 백성현 ㅋㅋ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이 다리 길이좀 ㅋㅋㅋ

Tidak ada komentar:

Posting Komentar